회원가입

『 "속초종합사회복지관" 』회원 약관

【제 1 장 총칙 】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속초종합사회복지관(이하"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이하"서비스"라 함)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이용자가 회원에 가입함과 동시에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공지합니다.

제 3 조 (약관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의 1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 의 제반서비스를 말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원ID를 부여받은 개인 또는 법인을 말하며 소정의 회비를 납부하는 유료회원과 회비를 납부하지 않는 무료회원으로 구분합니다.

3.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을 목적으로 회사과 이용자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4. "회원ID"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회원정보"라 함은 회원이 이용계약을 체결할때 회사에 등록하는 회원 ID, 이름, 주소, 전화번호, 직업 등의 회원에 관한 정보를 말합니다.

6.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의 체결】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이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회원등록은 이용 희망자가 본 이용약관을 열람한 후 회원 가입신청서 양식에 따라 관련 사항을 기재하고 "동의함" 버튼을 누르면 이 약관에 합법적으로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3.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이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4.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이 이를 승낙한 경우, 회사은 회원 아이디(ID)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 6 조 (이용계약의 유보 및 거절)

1. 회사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설비용량에 여유가 없는 경우

나. 서비스를 제공하기에는 기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다. 기타 회사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2. 회사은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의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가. 주민등록표상의 본인실명과 다르게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

나. 이용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

제 7 조 (회비의 납부)

1. 회원은 (위) 5조의 규정에 의해 이용계약체결한 날을 회원 가입일로 하며, 유료회원은 소정의 년회비를 회사이 정하는 방법에 의해 매년 납부하여야 합니다. 1회분의 년회비는 입회비로 하여 회원가입일로부터 3일 이내에 납부하여야 하며, 2회분부터는 가입일로부터 1년이 경과할 때마다 3일 이내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2. 유료회원은 위 5조에 의해 회원에 가입하였더라도 (위) 제1항에 의한 소정의 년회비를 납부기일내에 납부하여야만 회사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위 기간내에 회비를 납부하지 않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은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제 3 장 계약의 해지】

제 8 조 (이용계약의 해지)

1.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이용자 본인이 사전에 온라인, 방문, 전화 또는 팩스를 통하여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가입자에게 다음 각호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은 사전통보 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가호 내지 라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회사은 가입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가. 본 회사의 명예를 훼손하였을 경우

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다. 타인의 계좌번호 및 신용카드번호를 도용한 경우

라. 타인의 사용자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마. 가입신청서를 허위로 작성한 경우

바.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사. 회사의 사전승인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하거나 타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경우

아. 기타 회사에서 사용자로서 부적합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 9 조 (계약해지의 효과)

1. 이용계약의 해지시 회사은 서비스이용을 제한합니다.

2. 이용계약이 (위) 제2항의 이유로 해지되거나 회원의 일방적인 계약해지의 경우 납부한 회비는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0 조 (서비스 제공)

회사이 필요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때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사항으로 공시합니다.

제 11 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 제공은 회사의 이용승낙일부터 개시되며,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00:00-24:00)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서비스설비의 정기점검등 회사이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2 조 (서비스제공의 제한 및 중지)

회사은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정기점검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4.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5. 제 14조, 제 15조 회원의 의무를 현저히 위반했을 경우

【제 5 장 권리 및 의무】

제 13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2. 회사은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이용자의 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은 책임을 면합니다.

가. 이용자가 일부 서비스의 이용목적으로 정보제공자 또는 제3자에게 개별적으로 제공한 이용자정보를 정보제공자 또는 제3자가 누설한 경우

나. 이용자가 일부 서비스인 동호회 등 회원가입 신청시 입력한 이용자정보를 운영자가 누출한 경우

다. 관계기관으로부터 수사에 필요한 서류의 열람이나 제출을 서면으로 통지받은 경우

3.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제 14 조 (회원 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1.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15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이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2. 회원은 이용요금의 납입의무를 충실히 수행하여야 하며, 이용요금의 미납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이용자 및 이용요금 납입자에게 있습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원은 회사에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주소,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등 이용계약사항에 변동이 있을 경우에는 당해내용을 지체없이 회사에 고지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변경한 후 변경내용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고지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원의 책임으로 합니다.

【부 칙】

부 칙1 (시행일)

이 약관은 공시한 날로부터 시행합니다.

 

 

 

"속초종합사회복지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속초종합사회복지관"은(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회사는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 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른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나 개인정보 취급방침 변경될 경우 쇼핑몰의 첫페이지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해 고지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께서는 사이트 방문 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속초종합사회복지관"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3.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4.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5.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6.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열람,정정,삭제 등)에 관한 사항

7.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8. 비회원 고객의 개인정보 관리

9.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10.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11.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

12. 고지의 의무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버튼 또는「취소」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대부분의 "속초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는 별도의 사용자 등록이 없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회사는 회원서비스를 통하여 이용자들에게 맞춤식 서비스를 비롯한 보다 더 향상된 양질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 개인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첫째, 이용자들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더 유용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회사는 신규 서비스개발이나 컨텐츠의 확충 시에 기존 이용자들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개발해야 할 서비스의 우선 순위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정하고, 회사는 이용자들이 필요로 할 컨텐츠를 합리적으로 선택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둘째,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과 수집 및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명 , 아이디,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 및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등의 안내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 서비스 및 부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요금 결제

-주소, 전화번호 : 청구서, 물품배송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기타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IP Address,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3.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으로 가입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들을 온라인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에 받는 필수적인 정보는 이름, 주민등록번호, 이메일 주소 등입니다. 또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들이 선택적으로 입력할 수 있는 사항으로서 전화번호 등을 입력 받고 있습니다.

또한 쇼핑몰 내에서의 설문조사나 이벤트 행사 시 통계분석이나 경품제공 등을 위해 선별적으로 개인정보 입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으며 부득이하게 수집해야 할 경우 이용자들의 사전동의를 반드시 구할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라도 입력하신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외부로 유출하지 않습니다.



4.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가 쇼핑몰 회원으로서 회사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다만, 아래의 "6.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관리(열람,정정,삭제 등)에 관한 사항" 에서 설명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회원 본인이 직접 삭제하거나 수정한 정보, 가입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하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그리고 "3.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에서와 같이 일시적인 목적 (설문조사, 이벤트,본인확인 등)으로 입력 받은 개인정보는 그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동일한 방법으로 사후 재생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불량 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1년간 해당 회원의 주민등록번호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회사는 귀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홈페이지에 게시한 서비스 이용 약관 및 기타 회원 서비스 등의 이용약관 또는 운영원칙을 위반한 경우

- 자사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줌으로써 그에 대한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

- 기타 법에 의해 요구된다고 선의로 판단되는 경우 (ex. 관련법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수사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업체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불만사항 및 문의사항(민원사항)의 처리를 위하여 파.항의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전문업체에 해당 민원사항의 처리에 필요한 개인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6.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열람,정정,삭제 등)에 관한 사항

회원님이 원하실 경우 언제라도 당사에서 개인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으며 보관된 필수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 가입 시 요구된 필수 정보 외의 추가 정보는 언제나 열람,수정, 삭제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 변경 및 삭제와 회원탈퇴는 당사의 고객센터에서 로그인(Login)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7.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당사는 회원인증을 위하여 Cookie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로그아웃(Logout)시 자동으로 컴퓨터에 저장되지 않고 삭제되도록 되어 있으므로 공공장소나 타인이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를 사용 하 실 경우에는 로그인(Login)후 서비스 이용이 끝나시면 반드시 로그아웃(Logout)해 주시기 바랍니다.



8. 비회원고객의 개인정보관리

- 당사는 비회원 고객 또한 물품 및 서비스 상품의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비회원 주문의 경우 배송 및 대금 결제, 상품 배송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고객님께 요청하고 있습니다.

- 당사에서 비회원으로 구입을 하신 경우 비회원 고객께서 입력하신 지불인 정보 및 수령인 정보는 대금 결제 및 상품 배송에 관련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9.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속초종합사회복지관"은(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필요한 경우 동의 등법률상의 요건을 구비하여 외부에 수집 · 취급 · 관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있으며,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유하는 정보는 당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 위탁 대상자 : [택배사 이름]

- 위탁업무 내용 : [택배사 위탁 내용]

- 위탁 대상자 : [PG사 이름]

- 위탁업무 내용 : [PG사 위탁 내용]

- 당사는 귀하에게 편리하고 혜택이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의 업체와 제휴합니다. 제공되는 개인정보의 항목은 회원가입 시 당사에 제공한 개인정보 중 아래와 같이 제공됩니다.

= 제공대상 : [대상이름]

= 제공 개인정보 항목 : [제공항목]

= 정보 이용목적 : [제공목적]

= 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보유기간]

-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거나 제공하는 경우에는 수탁자, 수탁범위, 공유 정보의 범위 등에 관한 사항을 서면, 전자우편,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귀하에게 고지합니다.



10.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당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하단에 명시한 "11.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항을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것입니다.



11.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

당사는 귀하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귀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책임을 집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와 관련한 아이디(ID)의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유지책임은 해당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비밀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이용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공공장소에서 온라인상에서 접속해 있을 경우에는 더욱 유의하셔야 합니다.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를지정하고 있고,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 름 : [NAME]

소속 / 직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E-M A I L : [EMAIL]

전 화 번 호 : [TEL]

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은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비밀번호는 6~20자로 되어야 합니다.

가로 제한 길이: 90px, 세로 제한 길이: 90px

2018년까지 속초시 최고의 감동 주는 사회복지시설로 거듭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