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도 처음처럼
롯데주류 처음처럼은 '처음처럼 사랑나누기 캠페인'을 통해 2009년부터 2023년까지 총 194,380,000원(일억구천사백삼십팔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하였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속초 지역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라며,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한 활동을 통해 행복한 복지사회를 만드는데 보탬이 되고자 합니다.
사회공헌도 처음처럼
롯데주류 처음처럼은 '처음처럼 사랑나누기 캠페인'을 통해 2009년부터 2017년까지 총 111,000,000원(일억일천일백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하였습니다.
처음처럼
지역소주 처음처럼은 속초지역 주민의 행복을 위해 속초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합니다.
기분좋게 후원자가 되다
좋은 이웃과 가족 혹은 친구 오랜만에 보는 사람들과 소주한잔. 만나는 즐거움과 후원의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
처음처럼을 선택 하는 순간 당신은 지역을 위한 후원자가 됩니다.
10원의 사랑나눔
속초지역에서는 시민들도 관광객도 처음처럼 아시죠? 처음처럼 한병당 10원의 후원금이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됩니다.
이웃 혹은 사랑을 나누는 방법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롯데주류 안내
롯데주료는 1926년 강릉합동주조 설립과 함께 그 역사가 시작되어 소주를 비롯해 청주, 과실주, 와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종합 주류 회사입니다.
경영폭표 1은 2018년 매출1조원 달성과,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우리의 브랜드 라입업을 통해 전 주종별 대표 브랜드의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지역주민을 위한 행복 파트너!! 여기는 속초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